㈜로텍스
COMPANY SOLUTION INVESTOR RELATION CUSTOMER SERVICE LOTECS PEOPLE
공지사항

 
작성일 : 18-06-25 18:01
u-Campus 시스템의 새로운 강자
 글쓴이 : lotecs
조회 : 2,561  
(주)로텍스(대표 김문중 www.lotecs.co.kr)는 2005년 창업한 대학교 “u-Campus시스템” 구축 전문 벤처기업이다.
“u-Campus시스템”은 단순한 신분확인 기능만을 담당하던 학생증 및 교직원증에 RF-IC Chip을 탑재하여 학내 출입통제, 전자출결, 도서관대출반납, 금융기능, 전자화폐, 교통기능, 전자지불, 모바일학생증 시스템등을 신분증카드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회사의 강점은 관련 분야에서 다양한 구축경험을 가진 전문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상 새로운 시스템의 발굴 및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점이다. 또한 기 구축된 시스템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불편하지 않게 유지보수에도 만전을 기함으로서, 사용자들로부터 
“한번 납품된 물품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 지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주)로텍스가 지금까지 기 구축한 대학으로는 숭실대를 시작으로 울산대, 상명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원광대, 호서대등을 구축 완료 했으며, 2009년도에는 원광대 법학도서관 및 울산과학기술대학교에 시스템을 구축 완료 하였고, 포항공대 시스템의 유지보수를 우리은행으로 부터 낙찰 받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외환위기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김문중 사장 이하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열심히 노력한 결과 4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올해 매출 목표인 100억을 달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문중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항상 “해보고 생각하자”라는 말을 자주한다고 한다. 회사가 지금의 현실에 만족하고 안주하게 되면 결국은 도태될 수 밖에 없으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의 개발을 위해 사내 제안제도등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그 새로운 사업영역의 하나로 통신분야도 아나로그 형태에서 디지털화됨에 따라 SI개념에서 커스트마이징 하고 전체 시스템을 통합하는 새로운 아이템을 사업화하여 진행 중 이며, 이미 여러 관공서 및 기업에 데모장비를 설치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유 특허 및 그동안 다져온 기술 기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에 접목함으로서 향후 회사 매출증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단로고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캐슬 906호 (08506) | TEL : 02-2626-9240 | FAX : 02-2626-9254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